[정적 객체(Static objects)]
: 정적 객체는 메모리에서 code + data에 속하게되는 객체들이다.
: 이 객체들은 프로그램 실행하는동안 변하지 않는 값들. (protected, read-only)
=> 실행 시점이전에 value 확정된다(이후 수정시 에러)
+) C, Ada는 elaboration time 이전확정이면 정적 객체 -> const값 수정 가능(여기선 stack에 저장)
+) C#에서 그래서 이를 구분 하기위해 const(compile-time)과 readonly(elaboration-time)으로 구별한다.
[정적 객체 종류]
- 전역 변수
- 프로그램의 기계어 코드를 구성하는 지시어들(instructions)
- static 변수( ex. static int x; 전역변수처럼 사용됨)
- 숫자, 문자 형태의 상수(const) (ex. 14.7, “hello, world”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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